대한민국 대표 의사 포털 Doctor Korea
GoodDr.
첫페이지로 이메일 사이트맵
*[임대분양] 지역을 클릭하세요*
서울 인천 강원도 경기도 충북 충남 대전 경북 대구 전북 울산 광주 경남 부산 전남 제주도
> 금융보험 > 보험  
 
 
사람은 각자에게 처해있는 상황이 모두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자신이 현재까지 준비한 자금(예금,보험가입, 연금 등)과 향후 필요로 하는 자금(결혼, 주택, 교육, 생활자금 등)의 재정설계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종신보험을 설계하여야 합니다. 종신보험은 보장성보험으로 연간 70만원까지 소득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고, 또한 사망시 유족들을 위한 상속자금이나 상속세 재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들의 의료서비스 의존도 증가와 의료서비스 질 등 소비자의 권리의식 강화등으로 의료사고 급증과
더불어 사회비용이 크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정신적, 경제적 부담이 큰 의료사고 특성상 원만한 해소방안으로 의료배상책임보험 등을 통한 해소방안도 필요하지만, 보다 근본적으로 의료사고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적극적인 대처가 더욱 필요한 시점입니다.
 
 
자동차의 소유주나 운전자가 자동차의 소유·사용·관리상 발생하는 손해에 관한 배상 책임의 보험입니다.
자동차보험은 사고를 내지 않은 사람에게는 보험료를 할인해 줌으로써 보험료 부담을 덜어줍니다.

자동차보험에는 물건보험에 해당하는 차체보험과 운전 중의 사고로 인한 운전자의 상해를 커버하는 상해보험의 성격을 가지는 자손보험, 자동차의 운행으로 인해 타인의 손해를 커버하는 배상책임보험(대인 배상 책임보험과 대물 배상 책임보험)이 포함됩니다.

이 중에 가장 큰 비중을 점하는 것이 대인배상 부분입니다. 그리하여 일반적인 자동차보험은 물건보험, 상해보험, 대인배상책임보험과 대물배상책임보험을 망라하는 종합보험의 성격을 가집니다.
회사소개 광고/제휴 문의 개인정보보호정책 잦은질문 사이트맵